baseballrising

윤여정, 김고은의 [계춘할망] 따뜻한 감성이 가득한 메인 포스터 공개

최재필l16.04.11 09:44


윤여정, 김고은 주연 영화 [계춘할망]이 오는 5월 19일(목)개봉을 확정하고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계춘할망]은 12년의 과거를 숨긴 채 집으로 돌아온 수상한 손녀 혜지와 오매불망 손녀바보계춘할망의 이야기를 다룬 가족 감동 드라마. 제작단계 초반, 시나리오 단계에서 중국 리메이크 판권이 사전 판매되어 탄탄한 시나리오의 힘을 입증한 바 있는 [계춘할망]은 국내 극장가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쾌한 웃음과 뜨거운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정감가는 제주도 집을 배경으로 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8.JPG

마당에 놓여진 갖가지 나물과 화분들은 실제 할머니 집을 찾아간 듯 친숙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배우 윤여정과 김고은이 보여줄 최강혈육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켜주고 있다.

화사한 햇살을 받으며 앉아있는두 배우들은 행복한 미소를 띠고 있어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특히, 손녀 혜지 역을 맡은 김고은이 할머니의 옷을 빌려입은 듯한 옷과 신발을 착용하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할머니와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고 있다. 

여기에“당신에게도 있나요? 영원한 내 편”이라는 카피는 가족의 소중함을 전하며 서로에 대한 깊은 이해와 배려를 떠올리게 해 가슴 뭉클한 감동을 예고한다.  

따뜻한 감성의 메인 포스터 공개와 함께 올 봄 전세대가 공감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로 기대를 모고 있는 <계춘할망>은 오는 5월 19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주)콘텐츠난다긴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