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더 킹] 조인성 & 정우성, 아우라를 불러오는 '씨네 21' 표지 공개

최재필l16.04.12 13:18


조인성과 정우성 주연으로 화제를 모은 한재림 감독의 차기작 [더 킹]이 대한민국 대표 영화 매거진 '씨네21'의 기념비적인 21주년 특집호 표지를 장식했다. [더 킹]은 대한민국 근현대사를 주름 잡는 권력자들과 세상의 왕이 되고 싶었던 한 남자의 생존과 대결을 그린 초대형 프로젝트. 

영화 매거진 '씨네21'의 창간 21주년을 맞아 특집호 기사로 [더 킹]의 주연배우 조인성과 정우성을 표지 모델로 선정했다. 주연 조인성, 정우성의 찬란한 아우라를 담아낸 이번 표지는 [더 킹] 촬영이 진행 되고 있는 부산 영화 촬영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14.JPG

씨네21측은 "절친한 선후배 사이인, 하지만 영화에서는 한번도 만난 적이 없었던 두 배우 조인성과 정우성이 한재림 감독의 [더 킹]에서 드디어 만난다. 게다가 두 배우 모두 지금까지 단 한번도 본 적 없는 캐릭터를 소화했다. 이것은 촬영 초반부터 영화를 향한 기대가 증폭되는 지점이다. 

15.JPG

[씨네21] 창간 21주년을 기념하는 표지로, 당대 최고 비주얼의 두 남자 조인성과 정우성의 조우를 담아낸 것은 매우 뜻 깊은 올해의 사건"이라고 이번 표지에 대한 감회를 밝혔다. 

[더 킹]에서 조인성은 대한민국 격동하는 근현대사를 아우르며 권력의 맛을 깨닫고 성공을 꿈꾸는 인물 ‘박태수’ 역할을 맡았다. 이와 함께 ‘박태수’(조인성)를 권력의 세계로 이끌며, 그를 자신의 수족으로 부리게 되는 강력한 실세 ‘한강식’ 역을 정우성이 맡아 강력한 권력의 대결 각을 이뤘다. 

16.JPG

[더 킹]은 [관상]으로 900만 관객을 동원했던 한재림 감독이 2014년 여름부터 기획하여 2015년 초고를 완성한 작품이다. 순제작비는 104억원, 2016년 2월 크랭크인해 총 100회차 촬영을 거쳐 올 겨울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조인성, 정우성 그리고 류준열 까지 [더 킹] 캐스팅 확정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씨네 21,NEW)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