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해리포터] '덕후'들 집합! 스핀오프 [신비한 동물사전] 예고편 공개

최재필l16.04.12 17:24


[해리포터] 시리즈의 스핀오프로 알려진 [신비한 동물사전]이 예고편을 공개했다. 

[신비한 동물사전]은 국내에서 '신비한 동물사전'이라는 제목으로 출간된 해리포터 시리즈의 스핀오프 도서 물로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필수 교과서다. 교장 덤블도어가 머글 사회에 특별히 선보이는 머글들은 볼 수 없고 만날 수 없는 신비한 동물들의 이름과 특징, 마법부 등급을 상세히 소개한 사전으로, 용부터 시작해 켄타우로스, 애크로맨투라, 늑대인간, 트롤, 인어, 히포그리프 등이 소개되어 있다. 

영화는 이 사전의 저자 뉴트 스캐맨더의 모험을 그릴 예정으로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주인공 뉴트 스캐맨더 역을 맡은 에디 레드메인이 이야기의 배경이 될 뉴욕에 첫발을 디디게 되는 과정에 초점을 맞췄다. 

34.JPG

35.JPG

37.jpg

예고편은 한 남자가 주인공 뉴트 스캐맨더를 향해 말을 건내는 나래이션으로 시작된다. 뉴트 스캐맨더를 흥미로운 인물이라고 말한 남자의 목소리는 "당신은 호그와트에서 한 동물을 가지고 실험을 하다 인명을 위험에 빠뜨려서 쫓겨났다."라고 말하며 그의 호기심과 괴짜적인 성격을 부각한다. 

그러다 그 남성의 입에서 익숙한 이름이 등장하게 된다. "그런데 선생님 한 분이 당신의 퇴학을 크게 반대하셨다죠? 대체 무엇 때문에 알버스 덤블도어가 당신을 그렇게 아끼는 건가요?" 바로 우리가 아는 덤블도어가 뉴트 스캐맨더의 후견인이란 사실을 알게 되면서 이 시리즈가 [해리포터] 시리즈와 연계되어 있음을 강조한다. 

한편, 뉴트 스캐맨더가 입국 심사 과정을 아슬아슬하게 통과하는 장면을 보여주며, 이후 뉴욕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모험과 환상 세계의 시작을 예고한다. 

[신비한 동물사전]은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을 연출한 데이빗 예이츠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에디 레드메인, 캐서린 워터스, 앨리슨 수돌, 댄 포글러, 콜린 파렐, 론 펄먼, 에즈라 밀러, 존 보이트가 출연한다. 

총 3부작으로 기획되었으며, 북미 기준으로 1편은 2016년 11월 18일, 2편은 2018년 11월 16일, 3편은 2020년에 선보일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영상=Warner Bros. Pictures)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