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검은 머리의 스칼렛 요한슨 포착! [공각기동대] 첫 스틸 공개

최재필l16.04.15 11:26


드림웍스에 의해 실사화되는 [공각기동대:고스트 인 더 쉘](이하:공각기동대)가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하며 최초 스틸을 공개했다. 

21.jpg

공개된 스틸 이미지는 극 중 주인공 쿠사나기 모토코 소령 캐릭터로 분한 스칼렛 요한슨의 모습으로 원작의 쿠사나기의 이미지와 비슷한 싱크로율을 보이기 위해 검은 머리 염색과 보브 단발머리로 헤어스타일을 바꾼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미지에 대한 설명은 없었지만, 오시이 마모루가 연출한 [공각기동대](1995) 극장판 버전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고 있다. 극 중 쿠사나기가 해킹당한 실험실의 사이보그를 보며 정체성에 대해 고민하는 장면으로 깊은 의미와 상징성을 지닌 장면이다. 

22.jpg
▲[공각기동대](1995)의 쿠사나기 모토코 (출처:braci.me)

[공각기동대]는 시로 마시무네의 동명의 일본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인간의 뇌와 신체가 네트워크로 연결된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기계 또는 사이버와 관련된 범죄를 수사하는 '공안 9과' 요원들의 활약을 담은 SF 액션물이다.

여러 편의 TV 시리즈와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출시돼 수많은 매니아들의 지지를 받는 전설적인 작품으로, 오시이 마모루가 연출을 맡은 1995년 극장판은 지금의 SF 영화에 큰 영향을 끼친 작품으로 유명하다.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의 루퍼스 샌더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배역은 스칼렛 요한슨이 주인공 쿠사나기를, [루시]의 필루 아즈벡이 쿠사나기를 돕는 동료 바토우를, [하나비][자토이치][기쿠지로의 여름]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일본 배우 기타노 다케시가 공안 9과의 책임자인 다이스케 아라마키를, 마이클 피트가 원작 시리즈에서 '웃는 남자'(Laughing Man)라 불리는  악당으로 등장해 스칼렛 요한슨과 격돌할 예정이다. 

23.JPG
▲[공각기동대] 시리즈의 '웃는 남자' (출처:반다이)

오는 4월 뉴질랜드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제작 단계에 돌입한 [공각기동대]는 2017년 3월 전 세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공각기동대](1995) 예고편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반다이)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