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다시 시작되는 감동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애니메이션 버전 예고편 공개

18.06.20 10:25


‘너의 췌장’ 신드롬으로 물들였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올가을 극장판 애니메이션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두 사람의 아련한 청춘을 담은 런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13.JPG

애니메이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일본 서점 대상 2위, 연간 베스트셀러 1위 등 누적 발행부수 260만 부를 돌파하며 열도를 뒤흔든 스미노 요루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췌장병을 앓고 있는 반의 인기인 ‘사쿠라’와 그녀의 비밀을 알게 된 ‘나’, 서로 다른 두 청춘이 비밀을 공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특히 이번 작품은 원작자 스미노 요루가 시나리오 작업 과정에 직접 참여, 원작 팬들이 소설을 보고 느꼈던 감동과 짙은 여운을 고스란히 재현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따스한 햇살 아래 흩날리는 벚꽃 사이로 보이는 두 주인공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투 러브루][뉴 게임!] 등의 인기 TV 만화에서 캐릭터 디자인과 총 작화 감독을 맡았던 오카 유이치의 참여로 완성된 섬세한 작화가 인상적이며, 한 폭의 수채화 같은 풍경 너머로,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는 ‘사쿠라’와 ‘나’의 모습은 이름조차 부르지 못했던 두 사람이 선사할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시킨다.

다시 우리의 이야기’라는 카피는 올가을, 상투적인 청춘 이야기에서 벗어나 두 사람의 진심 어린 고백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매료시킬 극장판 애니메이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9.jpg
10.jpg
11.jpg
12.jpg

지난 18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런칭 예고편 또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 된지 20시간 만에 조회수 43만, 댓글 1만 7천 개를 돌파, 개봉을 기다리던 관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을 실감케했다.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묵직한 울림을 선사하는 대사들과 정교한 작화들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따뜻한 감성과 어우러진 실사 못지 않은 캐릭터들의 디테일한 표현이 매우 인상적이다. 

“서로 다른 두 청춘이 교차하는 순간, 우리의 이야기는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등장하는 ‘나’와 ‘사쿠라’의 맞물리는 대사들은 듣는 즉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친해지지 말 걸!”, “죽을 때까지 사이 좋게 지내자”, “너 말이야 정말 죽어?” 등 ‘나’와 ‘사쿠라’의 서로 다른 특징을 확인할 수 있는 대사들이 두 청춘에 대한 공감과 애틋함을 더한다.

여기에 영화, CM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 중인 싱어송라이터이자 음악 감독 세부 히로코가 선사하는 환상적인 OST의 선율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더빙진들 조합 또한 영화의 완성도를 높인다. <본 린>을 통해 제36회 요코하마영화제 최우수신인상을 수상, <무지개빛 데이즈> 등 작품으로 일본의 떠오르는 신예로 자리잡은 타카스기 마히로가 평범한 클래스메이트 ‘나’역을, [하이 스쿨 플릿][메르헨 메드헨]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더빙을 통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전문 성우 ‘Lynn’이 학급 최고의 인기인 ‘사쿠라’를 맡아 두 주인공의 풋풋하고 아련한 청춘의 감성을 완성시킬 예정이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애니메이션 버전은 2018년 가을 개봉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미디어캐슬)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