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알고 계셨나요? 2015년은 영화계 최대의 블록버스터 전쟁!

13.06.21 17:14

 
영화 관련 기사를 준비하려고 자료를 수집하다가 재미있는 공통점을 발견할때가 있다. 간혹 앙숙 사이로 출연했던 배우가 알고보니 과거 작품에서는 친구로 출연했고 전작에서 상대 배우에게 죽었던 배우가 다음 작품에서 그 상대 배우에게 복수하는 식이었다. 이번에 화제가 된 블록버스터 영화들과 관련된 자료들을 수집하다가 묘한 공통점을 발견하게 되었다. 현재 헐리웃의 TOP 프로젝트로 설정된 작품들의 개봉 목표 시기가 2015년 이라는 점이었다.
 
"년도마다 블록버스터 영화 등장하는데 그게 뭐 대수라고?"
 
라고 반응하고들 있겠지만 지금 부터 알려드릴 2015년 블록버스터 작품들의 이름만 들어도 큰 기대감을 절로 갖게 될 것이다. 만약 이 영화가 예정된 목표인 2015년 개봉을 그대로 추진하게 된다면 과연 승자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 화제의 기대작들은 다음과 같다.
 

1.아바타2
  
17.jpg
 
 
2015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는 작품. 제임스 카메론의 2009년 작품 이후의 속편으로 계획되고 있으며 알려진 내용은 판도라의 '수중'속 이야기가 될 것이라는 점이다. 이를위해 제임스 카메론은 현재 특수 수중카메라를 개발하고 있다고 하는데 바다를 좋아하는 카메론이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마도 최고의 흥행 신기록을 또 한번 세우지 않을가 생각된다.
 
 
2.쥬라기 공원4
 
 
16.jpg
 
 
계획대로 라면 이 영화의 정확한 개봉날짜는 2014년 6월 13일이 되어야 했다. 하지만 최근 각본을 살펴본 유니버셜측과 콜린 트레보우 감독측은 내용을 다시 전면 수정하기로 결정하면서 개봉 시기를 2015년으로 수정했다. 현지 들리는 소식통으로는 무기한 연기까지 되었다는 안좋은 소식이 들어오고 있는데 현지 실사와 3D 작업까지 고려할때 만만치 않은 상황인 것으로 보인다. 우선 확정된 소식은 3D 촬영이 될것으로 보이며 기존의 T-Rex 보다 더 강력하고 무서운 육식 공룡이 출연하게 될 것이라고 예고하며 유명 고생물학자인 '잭 호너'가 자문담당을 맡기로 하였다 한다. 우선 영화가 모두가 만족할 만한 각본이 되어서 돌아올수 있을지 관심을 갖고 지켜보자.
 
 
3.스타워즈 에피소드7

15.jpg
 
 
모든 영화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기대작은 당연히 [스타워즈 에피소드7] 이지 않을까? [스타트렉:더 비기닝]의 J.J 에브람스의 연출이 확정되었고 원조 음악가 존 윌리엄스의 참여까지 확정되며 신구가 만난 'NEW [스타워즈] 시리즈'를 예고하고 있다. 제작,배급을 맡고있는 디즈니는 이번 시리즈를 2020년 까지 제작될 6편의 새로운 프렌차이즈 시리즈로 만들 계획을 갖고 있을 정도로 원대한 그림을 그리고 있다. 현재 각본과 스크립트 작업중인 것으로 확인했으며 시리즈의 원 주인공인 마크 해밀,캐리 피셔,해리슨 포드도 참여의지를 보이고 있어 어떤 작품으로 완성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4.어벤져스2
 
14.jpg

 
정확한 개봉일은 2015년 5월 1일.
오늘 날짜 소식으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아이언맨'으로 [어벤져스2][어벤져스3]편까지 출연을 확정지었다는 소식이 들려오며 영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졌다. 아직까지 토르,헐크,캡틴 아메리카 배우들의 재계약 소식은 들려오지 않고 있지만 '로다주'의 출연 확정 만으로도 모든 작업이 희망적으로 흘러갈거 같은 예감이 든다. 새로운 캐릭터로 감독인 조스 웨던이 직접 언급한 퀵실버,스칼렛 위치 남매 캐릭터의 출연이 확정되었다.
 

5.프로메테우스2
 
13.jpg
 
 
인류의 탄생과 멸망에 관한 진지한 물음을 던진 거대한 영화 [프로메테우스].
애시당초 [에일리언]의 프리퀄로 진행하려던 이야기가 너무 커져버려서 리들리 스콧이 사고를 쳐도 너무 큰 대형사고를 치고 말았다. 이제 이 거대한 세계관을 건드린 영화의 결말은 어떻게 될것인가? 그리고 설마 출연배우들은 극중에 살아남은 누미 라파스와 마이클 패스밴더만 출연하는 건 아닐거라고 생각하며 기대를 가져보자.
 

6.미션임파서블5
 
11.jpg
 
 
톰 크루즈의 또다른 이름은 이제부터 '이단 헌트'라고 불려야 하나? 언제나 불가능한 미션만 수행하는 고달픈 인생을 자처하는 이 남자의 또다른 모험이 시작된다. 전편에서 세계에서 가장높은 빌딩 '부르 즈 칼리파'에서 뛰어들었던 그가 이번에는 어떤 위험한 시도를 하게될까? 현재 스크립트 작업중에 있다.
 
 
7.캐러비안의 해적5
 
12.jpg
 
 
2015년 7월 10일 개봉 예정. 조니 뎁의 '잭 스패로우'를 계속 볼수 있으며 그의 아버지 역할을 맡은 '롤링스톤즈'의 '키스 리처드'의 출연도 확정되었다. 구체적인 줄거리는 언급되지 않은 상태다. 잭 스패로우의 모험이 무엇인지 매우 궁금한 지금 줄거리라도 확인하고 싶다. 다음 시간에 또다른 '거대' 블록버스터물에 대해 이야기 하도록 하겠다.
 
 
(사진=nerdacy.com )
무비라이징
movierising@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