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우리 아버지들의 이야기. 황정민,김윤진 주연의 [국제시장] 크랭크업

14.01.07 11:57

 
5.jpg
 
[국제시장,2014]
감독:윤제균
출연:황정민,김윤진,오달수
 
[해운대] 윤제균 감독의 4년만의 신작이자 황정민,김윤진,오달수 주연의 영화 [국제시장]이 2013년 12월 25일 태국에서 크래크업 하며 4개월 간의 대장정에 마침표를 찍었다.
 
[국제시장]은 한국전쟁 당시 헤어진 아버지를 대신해 부산 국제시장에서 가족들을 돌보며 한 시대를 치열하게 살아온 남자 '덕수'(황정민)의 삶과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20대의 청년부터 70대 노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을 아우르며 한 시대를 살아온 가족들의 이야기가 보여질 계획이며 세대를 아우르는 가족 드라마 영화로 기획된 작품이다.
 
여기에 한국전쟁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장대한 드라마와 스케일을 구현하기 위해 총 제작비 140억이 투입되어 대규모 그래픽 작업이 이루어졌고 한국,일본등 4개의 VFX 팀이 함께 투입되었으며 [007 스카이 폴]에 참여한 스웨덴의 특수 분장팀이 합류해 국제적인 공동작업 까지 이루어졌다. 여기에 이야기의 배경을 한국,체코,태국으로 이어가게 하면서 한 남자의 치열했던 삶을 이야기 하며 우리 아버지,할아버지 세대의 이야기를 폭넓게 그려 냈다고 전했다.
 
주인공 '덕수'역의 황정민에 이어 그의 아내인 '영자'역에 김윤진이, '덕수'의 절친한 친구 '달구'역에는 오달수가 분해 감동적 이면서도 유쾌한 영화로 탄생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제시장]은 2014년 하반기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CJ 엔터테인먼트)
무비라이징
movierising@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