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가장 특별한 휴먼 드라마를 꿈꾸다 [로봇, 소리] 촬영시작

15.05.12 11:22


 
 
영화 [로봇, 소리](가제)가 이성민, 이희준, 이하늬 등 주요 캐스팅을 확정 짓고 지난 5월 8일(금) 본격적인 첫 촬영에 돌입했다.
 
영화 [로봇, 소리](가제)는 실종된 딸을 찾는 아버지(이성민)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의 만남을 그린 영화.
 
2009년 개봉한 영화 [작전]을 통해 백상예술대상과 대종상 영화제에서 신인 감독상을 거머쥐며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호재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로봇, 소리]는 이성민, 이희준, 이하늬, 김원해,  채수빈 등 캐스팅을 확정하고 지난 8일(금) 크랭크인하며 전주에서 첫 촬영을 시작했다.
 
이성민은 실종된 딸의 행방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버지 ‘해관’ 역을 맡아 특유의 진정성 있는 연기로 뜨거운 부성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희준은 국가정보안보국 소속 요원으로 자취를 감춘 로봇 찾기에만 혈안이 된 ‘진호’ 역을 맡는다.
 
우연한 기회에 갑자기 사라진 인공위성 로봇을 쫓게 되는 한국 항공우주연구원 박사 ‘지연’ 역에는 영화 [연가시] [타짜-신의 손] 등에 출연한 이하늬가 맡을 예정이며, 실종된 딸 ‘유주’ 역에는 주목 받는 신예 채수빈이 ‘해관’을 돕는 오랜 친구 ‘구철’ 역은 김원해가 가세했다.
 
[로봇, 소리]는 2015년 하반기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