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제이슨 본] 7월 28일 韓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최재필l16.02.15 09:32


스파이 액션의 레전드 [본] 시리즈의 속편 [제이슨 본]이 7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퍼스트 룩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전작 2,3편의 메가폰을 잡은 폴 그린그래스 감독과 맷 데이먼이 다시 만나 제작 전부터 화제를 모은 이번 영화는 그간 베일에 쌓여있던 제목을 [제이슨 본]으로 확정지었다.

[제이슨 본]에서는 전작의 히로인 줄리아 스타일스를 비롯해 뱅상 카셀, 토미 리 존스, 알리시아 비칸데르 등 전 시리즈와 새 작품을 이어줄 주연들이 캐스팅되어 새로운 이야기와 인물들의 조합이 펼쳐질 예정이다.

2.JPG

제목과 개봉을 확정한 영화 [제이슨 본]은 할리우드 영화 예고편의 최대 격전지라고 할 수 있는 슈퍼볼 광고로 퍼스트 룩 예고편을 공개했다. 

전편에서 기억을 모두 되찾은 ‘제이슨 본’에게 “기억한다고 다 아는 건 아니지”라는 ‘니키(줄리아 스타일스)’의 대사가 새로운 시리즈의 시작을 알린다. 여기에 “기다림은 끝났다. 그가 돌아온다”라는 강렬한 카피를 등장시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주었다.

[제이슨 본] 퍼스트 룩 예고편은 슈퍼볼 게임에서 공개된 약 50여 편의 영화 예고편 중에서 단연 가장 열광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할리우드 리포터에서 진행한 “슈퍼볼 게임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영화 예고편은?” 설문에서 [제이슨 본]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엑스맨: 아포칼립스] [데드풀] 등 마블 히어로 블록버스터를 모두 누르고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해 영화의 기대감을 입증했다. 

1.JPG

이와 함께 [제이슨 본]은 티저 포스터의 위용을 드러냈다. 

어둠 속에 누군가를 응시하는 ‘제이슨 본’의 카리스마 느껴지는 모습에 “그가 돌아온다. 제이슨 본” 이라는 단 한 줄의 카피가 티저 포스터에 포착됐다. 기억을 모두 되찾은 최고의 암살요원 ‘제이슨 본’이 이번엔 과연 누구와 대적할지 기대를 모은다. 
 
올 여름을 강타할 전세계가 주목하는 기대작 [제이슨 본]은 7월 28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맷 데이먼의 [본 5] 소재는 '에드워드 스노든 사건'
☞관련기사:[본 5] 촬영시작, '상남자' 맷 데이먼 최초 스틸 공개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UPI코리아 )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