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의 로맨틱 스릴러 [목숨 건 연애] 포스터 공개

최재필l16.02.23 09:11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 주연의 영화 [목숨 건 연애]가 4월 개봉 확정과 함께 시선을 사로잡는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목숨 건 연애]는 연쇄살인사건을 둘러싼 세 남녀의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로맨틱 스릴러. 대한민국 배우 하지원과 천정명, 그리고 중화권 대표 배우 진백림의 환상적인 조화와 연기 앙상블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1.JPG

이번에 공개된 [목숨 건 연애] 1차 포스터는 “연쇄살인사건 그리고…”라는 카피와 함께 정면을 응시하는 하지원의 무표정한 얼굴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그녀의 양쪽에서 목걸이를 걸어주는 두 남자의 손, 목걸이의 하트모양 팬던트가 그림자에서는 자물쇠 모양을 띄고 있는 등 의미심장한 설정들이 더해져 독특한 로맨틱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처럼 연쇄살인사건과 로맨스의 독특한 만남을 예고하는 [목숨 건 연애] 1차 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강렬한 인상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고조시켜주고 있다.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목숨 건 연애]는 2016년 4월, 관객들에게 아찔하고 스릴넘치는 로맨틱 스릴러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주)비에이엔터테인먼트/(주)노버스미디어코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