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해외 반응 "[어벤져스] 이후 소름"

16.03.21 18:30


8.jpg

21일(현지시각)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이 뉴욕에서 프리미어 시사회를 진행해 비평가와 일반인들의 관련 반응들이 SNS를 통해 공개되기 시작했다. 코믹북 무비는 오늘 자 기사를 통해 영화를 미리 본 전문가, 관객들의 SNS 반응을 전달했다. 

대부분 슈퍼 히어로 영화에 대해 애호가 깊은 비평가와 관객들로, 배트맨과 슈퍼맨이 격돌했다는 자체만으로 이 영화에 대해 호의적인 반응을 보냈다. 무엇보다 벤 애플렉이 연기한 배트맨과 갤 가돗이 연기한 원더 우먼에 대한 찬사가 많아 앞으로의 DC 영화의 흐름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 

영화에 대한 반응들을 아래와 같이 정리했다.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해외 관객 반응 

9.jpg

굉장히 멋있다. (욕설 표현 섞임) 벤 애플렉은 완벽했고, 너무나 놀라웠다.
-나다니엘 브레일(Nathaniel Brail, 히로익 헐리웃 에디터)-

10점 만점에 11점이다. 내 역대 코믹북 영화 '베스트 3'에 들어간다. [맨 오브 스틸]보다 10배는 더 재밌다.     
-스튜디오 플랜트(Studio Plant)-

[배트맨 대 슈퍼맨]은 [맨 오브 스틸]보다 더 훌륭했다. 두 번째 예고편을 싫어했던 분들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정말로 굉장하다. 갤 가돗은 최고였고, 벤 애플랙은 확실한 배트맨이었다. 내년 11월([저스티스 리그] 개봉일)을 어떻게 기다려야 하나? [어벤져스] 이후 이렇게 현기증이 날 정도로 소름이 돋는건 처음이다. 어서 빨리 말해주고 싶다. 
-로드리고 마리아노(Rodrigo Mariano, DC/마블/스타워즈/톨킨 광팬)-

나는 원더 우먼이 등장했을 때 플리미어 행사에서 가장 크게 박수를 쳤다. 누가 원더 우먼을 이길 것인가? 그녀는 다시 승리할 것이다. 
-애슐리(Ashley, 무대 매니저/영화 팟 캐스트 방송 'You Haven't Seen?!'진행자)-

영화 프리미어가 시작할 때 주체할 수 없는 감정을 느꼈다. 지금껏 최고의 액션 히어로 영화이며, 5년간 최고의 히어로 영화로 군림할 것이다.
-노만 스넉삭(Norma Snutsak, 일반 관객)

내가 본 슈퍼 히어로 영화중 최고다. 벤 애플렉은 이제 나의 최고의 배트맨이다.
-켄달.B(Kendell B, 디자이너)-

큰 감명을 받았다. 모두가 원더 우먼에 열광했다. (그녀는 정말 놀랍다)
-스와티 티어달라 (Swati Teerdhala, 어도비 근무 마케터/라이프 스타일 블로거)- 

[배트맨 대 슈퍼맨]은 나를 울게 만들었다. 그게 다다. 
-테렌스 프라이어 (Terrance Pryor, 음악작가)-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