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의 새로운 여전사에 [왕좌의 게임] 제시카 헨윅 캐스팅, 역할은?
16.04.04 17:40
HBO의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니메리아 샌드로 출연 중인 제시카 헨윅(24)이 마블의 넷플릭스 드라마 [아이언 피스트]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1일 기사를 통해 제시카 헨윅의 [아이언 피스트]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그녀가 극 중 여주인공인 콜린 윙역을 맡을 것이라 보도했다.
마블의 히어로 아이언 피스트는 중국 전설의 도시 쿤룬의 도인들로부터 동양의 '기Chi(氣)'와 전통 무술을 전수받은 히어로 캐릭터로 본명은 대니얼 랜드 카이다. 뛰어난 반사신경, 스피드, 힘을 지녔으며, 기를 집중시켜 초자연적인 빛을 발생시키는 '아이언 피스트'로 목표물을 분쇄 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주인공 아이언 피스트의 역할은 제시카 헨윅과 함께 [왕좌의 게임]의 로라스 티렐을 연기한 핀 존스가 맡았다.
제시카 휀윅의 콜린 윙은 '아이언 피스트/대니얼 랜드 카이'가 뉴욕으로 이사오게 되면서 처음으로 접하게 된 친구로 자신만의 도장을 운영하는 격투무술의 달인으로, 나중에는 아이언 피스트와 함께 힘을 합쳐 악당들을 상대한다.
▲[왕좌의 게임]의 니메리아
제시카 헨윅은 영국 출신의 92년생 여배우로 2009년 아역 배우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17개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다.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이며 주요 작품에 출연한 그녀는 [왕좌의 게임] 시즌 5에서 니메리아 샌드로 출연해 매혹적 이면서도 잔인한 섬뜩한 여전사를 연기해 시즌 최고의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의 엑스윙 전투기 파일럿 제스를 연기했다.
마블의 [아이언 피스트]는 2017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넷플릭스판 어벤져스인 [디펜더스]에도 출연해 데어데블(찰리 콕스), 제시카 존스(크리스틴 리터), 루크 케이지(마이크 콜터)와 함께 팀을 이끌 예정이다.
▲아이언 피스트와 콜린 윙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IMDB,HBO,MARVEL)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