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혈기왕성해서 '청춘' 이다! 박서준, 강하늘 [청년경찰] 티저 포스터 공개

최재필l17.06.12 09:53


영화 [청년경찰]이 혈기왕성 청춘 콤비의 패기가 돋보이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19.jpg

공개된 포스터는 얼굴에 상처를 입은 채 벽에 기대 앉은 ‘기준’(박서준)과 ‘희열’(강하늘)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친 기색이 가득한 이들은 누군가와 한바탕 싸움을 벌인 듯한 모습으로, 혈기왕성한 두 청년이 콤비를 이뤄 어떤 이들을 소탕했을 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표정에서 만족스러운 미소가 가득한 이들의 모습은 젊은 패기를 느끼게 하며, 남다른 콤비 케미를 보여줄 박서준, 강하늘의 팀워크와 액션을 더욱 기대케 한다.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으로, 2017년 대세 배우 박서준과 강하늘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의욕이 앞서는 경찰대생‘기준’과 이론을 중시하는 경찰대생‘희열’로 분하는 이들은 정반대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특히 전혀 다른 이들이 콤비를 이뤄 무모한 수사를 펼치는 과정은 올 여름 극장가에 대체할 수 없는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청년경찰]은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CJ엔터테인먼트/우정필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